|
제목 |
문의드립니다. |
분류 |
qna |
작성일 |
2019-08-23 |
내용 |
1. 미입금시 취소요청 최소완료 단계로 넘어가면서 먹통이 되어버리는 현상
2. 안내메일과 관리자오는 메일(회원가입 문의 주문등등이 이틀전 주문한것도 오는데 실시간 확인이 안되나요?
3. 주문변경시 취소 방품등 일일히 단계를 거쳐야 해서 쓸데없이 문자가 소모가 되는것 같습니다. 개선점이 없나요?
4. 그리고 4년전 쿠킹엠과 지금의 쿠킹엠은 차이가 전혀없는데 업데이트 예정은 없나요?
|
답변 |
1. 미입금시 취소요청 최소완료 단계로 넘어가면서 먹통이 되어버리는 현상 2. 안내메일과 관리자오는 메일(회원가입 문의 주문등등이 이틀전 주문한것도 오는데 실시간 확인이 안되나요? 3. 주문변경시 취소 방품등 일일히 단계를 거쳐야 해서 쓸데없이 문자가 소모가 되는것 같습니다. 개선점이 없나요? 4. 그리고 4년전 쿠킹엠과 지금의 쿠킹엠은 차이가 전혀없는데 업데이트 예정은 없나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블루웹입니다.
1. 미입금시 취소요청 최소완료 단계로 넘어가면서 먹통이 되어버리는 현상
ㄴ 해당 요청주신 사항은 확인 중에 있습니다.
2. 안내메일과 관리자오는 메일(회원가입 문의 주문등등이 이틀전 주문한것도 오는데 실시간 확인이 안되나요? 해당 요청주신 사항은 확인 중에 있습니다.
3. 주문변경시 취소 방품등 일일히 단계를 거쳐야 해서 쓸데없이 문자가 소모가 되는것 같습니다. 개선점이 없나요?
현재 쿠킹엠 서비스는 개발이 중단된 솔루션으로 개선이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4. 그리고 4년전 쿠킹엠과 지금의 쿠킹엠은 차이가 전혀없는데 업데이트 예정은 없나요?
현재 쿠킹엠 서비스는 추가 개발이 중단된 솔루션으로 업데이트 예정은 없습니다.
확인해 보시고 다른 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알찬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