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entercs_qna_view 쿠킹엠 - 문의게시판
Q&A
문의하기 Q&A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질문해주세요!
제목 카드결제, 주문내역 관련
분류 qna
작성일 2021-03-12
내용 안녕하세요.
쿠킹엠을 이용하고 있는 영양고추 관리자 입니다.
주소 : yygochu

쿠킹엠에서 주문하고 카드결제는 완료 되었는데,
관리자모드 주문내역에는 주문건에 없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원인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주문하신분이 주문내역을 보이지 않고, 카드결재는 됐다는
연락이 와서 여러차례와서 문의드립니다.

회신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01062503155 (안종우)
답변 안녕하세요.
쿠킹엠을 이용하고 있는 영양고추 관리자 입니다.
주소 : yygochu

쿠킹엠에서 주문하고 카드결제는 완료 되었는데,
관리자모드 주문내역에는 주문건에 없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원인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주문하신분이 주문내역을 보이지 않고, 카드결재는 됐다는
연락이 와서 여러차례와서 문의드립니다.

회신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01062503155 (안종우)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블루웹입니다.

카드결제 관련 문의 답변드리겠습니다.
쿠킹엠 쇼핑몰형의 경우 결제모듈 노후화로 인해 카드결제시 간헐적으로 연동 오류가 발생하여
실제 결제가 이루어져도 쿠킹엠 관리자페이지 주문관리에 들어오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오류이슈 당사에서도 인지하는 부분이오나 현재 쿠킹엠 솔루션이 워낙 오래됬고 개발진 조차
남아있지 않는 상황이여서 해당 오류에 대한 보안 및 수정이 불가한 상황 입니다.
현재 블루웹에선 쿠킹엠 쇼핑몰형을 대체할 서비스가 존재하지 않으며, 타사 쇼핑몰 솔루션으로 이전을 권고드립니다. 현재 이용중인 쿠킹엠 쇼핑몰형 솔루션 호스팅 기간에 대해선 4월 30일까지 무상으로 연장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확인해 보시고 다른 문의 내용을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알찬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목록으로
구축사례 파트너모집 제작문의